프랜차이즈 한냥노가리, ‘부천 소사점’ 신규 오픈
프랜차이즈 한냥노가리, ‘부천 소사점’ 신규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2.2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맥주 창업 브랜드 ‘한냥노가리’ 부천 소사점이 2월 13일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한냥노가리 부천 소사점은 다양한 메뉴와 주류로 고객들에게 가성비와 만족을 제공하는 맥주 전문점으로서의 첫발을 내디뎠다.

부천소사점 점주는 “맥주전문점 브랜드가 여러 곳이 있지만 고객들의 접근이 쉽고 다양한 메뉴가 있는 브랜드로 찾아보는 과정에서 한냥노가리 본사의 신뢰성을 보고 가맹을 결정하게 되었다. 처음부터 가맹점의 매출을 공개하고 상담에서부터 모든 정보를 오픈해주는 것에 믿음을 가지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냥노가리는 건어물과 다양한 메뉴, 그리고 요즈음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다양한 주류를 갖추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로 지역에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맥주 전문점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맥주가 가장 맛있어야 한다는 기본을 지키기 위하여 별도의 숙성 냉장고와 철저한 관리를 통해 살얼음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한냥노가리는 이번 부천 소사점의 신규 오픈을 계기로 전반적인 메뉴와 주류에 대하여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시도를 준비하고 있으며,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한냥노가리는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가맹비 면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0개 매장까지의 가맹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