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뷰티샵 ‘비비즈뷰티’ total 뷰티 패키지 새롭게 선보여
토탈 뷰티샵 ‘비비즈뷰티’ total 뷰티 패키지 새롭게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2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토탈 뷰티샵 ‘비비즈뷰티’(대표 엄지영)에서는 소비자들에게 total 뷰티 패키지를 구축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total 뷰티 패키지란 한 차례 방문만으로도 해당 샵에서 진행하는 모든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새롭게 기획된 서비스이다. 바쁜 MZ세대를 위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뷰티패키지만 선택해서 받을 수 있고 또한 모든 뷰티 관리도 한곳에서 가능하도록 고객 맞춤형으로 준비했다.

코로나19이후 시들했던 뷰티에 대한 관심이 실내 마스크 해제 이후 급증하여 뷰티 관리를 위하여 소비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비비즈뷰티’는 반영구교육, 속눈썹 펌, 속눈썹 연장, 왁싱 등을 시술하는 미용 전문 샵으로 ‘비비즈뷰티’에서는 실내마스크 해제 이후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에 지친 국민들을 위하여 3월 한달간 반영구화장 교육 진행시, 5만원상당의 케라틴 영양 속눈썹 펌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분당 비비즈뷰티 엄지영 대표 원장은 국가 종합 미용 면허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기술 개발 및 교육 활동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한 바가 있는 토탈 뷰티 전문가로써 입지를 다지며 각종 뷰티대회 수석 심사장 위촉 등 뷰티업계에서 핵심인물로 활동 중이다.

비비즈뷰티 엄지영 대표 원장은 “각종 미용 시술은 위생이 중요해 내부시설 청결 및 1회용 시술도구 사용 등으로 주의를 기울인다.”며 “기존 고객님들의 추천으로 내방하시는 분들이 많은만큼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의 힐링과 더불어 아름다움을 함께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향후 계획으로 ‘메타버스’를 이용한 뷰티 아카데미 프로그램도 구상하고 있어 뷰티 업계에서도 새로운 패러다임에 맞춰 변화하고자 노력할 것으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