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벨로 뷰티랩 헤어살롱 그랜드 오픈 진행
리벨로 뷰티랩 헤어살롱 그랜드 오픈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2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헤어살롱 ‘리벨로 뷰티랩 헤어살롱’이 새로이 오픈 했다. 리벨로 뷰티랩 헤어살롱은 주식회사 벨로벨라의 평촌본점에 있으며, 사옥 내의 리벨로 뷰티랩, 벨라로사 평촌본점, 리벨로 바버샵 등과 같이 주식회사 벨로벨라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중 하나다.

주식회사 벨로벨라에서는 그동안 주 타겟층이였던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까지도 전부 아우를 수 있도록 '리벨로 뷰티랩 헤어살롱' 브랜드를 출범하였으며, 안양 헤어살롱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리벨로 뷰티랩 헤어살롱은 개인의 개성과 자신을 가꾸는 아름다움을 위한 소비의 중요성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요즘에 맞추어 기존의 헤어살롱과는 달리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헤어살롱의 내부는 시술이 진행되는 각 공간마다 분리가 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보다 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술을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최고의 경력진이 1대1 맞춤 시술을 진행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어 보다 더 퀄리티 높은 시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에서도 큰 장점이 있다.

한편, 안양 리벨로 뷰티랩 헤어살롱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에 밝힌 바 있다.이 이벤트를 통하여 업무 제휴 및 전 시술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리벨로 뷰티랩 헤어살롱의 한 관계자는 ”흔히 접해볼 수 있는 헤어살롱들과는 달리,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퀄리티 높은 헤어 시술을 받아볼 수 있는만큼 그동안 타인과의 같은 공간 속에서 시술 받는 것에 대해 불편함을 느낀 소비자 분들께서 특히나 저희 헤어살롱을 많이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