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대치쿰100 재수학원에서 재수를 시작하는 학생들에 한하여 2월27일 대치관, 2월26일 남양주관에서 개강하는 대입 정규반 결원생 충원을 위한 소수인원을 모집중이다.
대입정규반은 대입입시를 완성시키기 위한 커리큘럼을 통해 국내 최상위권 대학 입학을 초점에 두고 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1년이라는 시간동안 의지와 동기를 유지하면서 혼자 공부하기란 한계가 있기 때문에 그 시간에 따른 학업 성취도가 중요한 것 이다. 이는, 대치쿰 100만의 Set-Up 프로그램을 통한 과정으로 기본 개념부터 다지고, 심화단계까지 이르러 완벽히 내용 숙지를 할 수 있도록 목표를 두고 있다. 또한 세심한 포커스 관리를 통해 학습관리도 이루어지고 있다.
그리고 온종일 공부하면서 자신의 진도에 따라 생기는 질문들에 대하여 답과 풀이 과정을 알고 넘어갈 수 있도록 학습관리 시간표에 따른 강사들이 배치되었다. 이는 15명 내외 소수정예로 반 편성을 진행해서 치밀한 학습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으로 보여진다.
대치동 재수학원에서는 더불어 2주에 한번 씩 모의고사를 통해 과목별 학습 부진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자습심의 독학 프로그램을 통해 오롯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보여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all day 정밀 담임제 역시 눈여겨볼만한 대치쿰100만의 시스템으로, 강사가 학습관리를 하루종일 진행하고 담임의 질답 및 상담 시스템이 적용되기 때문에 부족한 점을 빼먹지 않고 관리할 수 있다.
2월 말부터 개강을 하여 학습을 시작하는 만큼, 공부과정부터 생활까지 모든 부분이 밀착케어가 이루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