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 국내 첫 론칭 기념 라이브 진행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 국내 첫 론칭 기념 라이브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2.2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이 마노패밀리와 함께 국내 론칭 기념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마노패밀리 이은지 이사, 위클리포인트 백준기 대표, 이동용 대표가 국내 첫 론칭 기념으로 마련되었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오늘(23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마노패밀리 주부 인플루언서 제시언니와 , 중국 왕홍, 쇼호스트 김지영 본부장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 2종 장미향과 샤프란을 국내에서 첫 론칭 기념으로 시청자들에게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며, 방송에서 구매하시는 시청자들을 위해 각종 이벤트와 함께 무료배송 혜택 역시 제공한다.

이벤트로는 방송중에 구매하시는 시청자분들에게는 마스크팩 2장을 추가로 증정하고, 구매인증자 선착순 10명에게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을 증정하며, 최다구매자에게는 마스크팩 1개(랜덤)으로 증정한다.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은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있는 비벌리 센터 명품관, 웨스트필드 (웨스트 헐리우드내)에 동시 입점하여 판매중이 있고 국내에서는 인천국제 공항, 김해 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강남 압구정동 소재에 있는 다수의 유명 피부과 및 성형외과 그리고 피부 에스테틱 아카데미에 입점이 되어 제품의 가치를 높여 판매중이며 미국 내에서 진행중인 사항으로는 뉴욕, 마이애미까지 확장하며, 그곳에 위치한 명품관에 입점을 진행중에 있으며, 미국 내에 있는 많은 셀러브리티 분들이 사용하고 있다, 이밖에도 LA에 위치한 UAE대사관 초청파티 증정선물용으로도 채택이 되어, 많은 정계 인사분들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은 장미향, 샤프란 2종으로 구성된 기능성 화장품이며 피부톤업, 주름개선, 수분관리,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며, 장미향 같은 경우는 폴리페놀과 비타민 A,C,E를 포함하고 샤프란은 세계 3대 향신료 하나이며, 160송이에 1그램만 추출될 수 있는 고가의 꽃으로 만들어 고 보습 수분을 도와주고 있다.

마스크팩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는 장미향과 샤프란은 각각 추출물의 차이가 있으며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 제조사 독점 원단인 라인셀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마노패밀리 이은지 이사는 “이번 위클리포인트 국내 첫 런칭 행사인 만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중에서만 특별할인가에 만나 보실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