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바부터 최고급 호텔 숙박권까지” 두찜, ‘두찜데이’ 기념 프로모션 실시
“골드바부터 최고급 호텔 숙박권까지” 두찜, ‘두찜데이’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2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찜닭 프랜차이즈 두찜이 지난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두찜데이’ 기념 ‘금 나와라 뚝닭! 두찜먹고 골드받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찜데이'는 두찜이 매년 2월 22일마다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이번 ‘금 나와라 뚝닭! 두찜먹고 골드받고’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간 내 배달의민족에서 ‘두찜’ 브랜드 찜 클릭 후, 두찜의 메뉴를 주문하기만 하면 된다. 구매 고객들은 프로모션 자동 응모와 함께 콜라 1.25L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1등 1명에게 금 1냥(330만원 상당의 골드바, 제세공과금 22% 본인부담), 2등 5명에게 삼성역 파크하얏트 호텔 1박 숙박권(60만원 상당, 제세공과금 본인부담)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3등(20명)에게 두찜 상품권 5만원권, 4등(50명)에게 두찜 상품권 3만원권이 준비돼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두찜 5천원 할인 쿠폰이 참가상으로 지급된다.

경품 당첨자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두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는 2월 28일 두찜 홈페이지 및 블로그, SNS(페이스북, 인스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1, 2등 당첨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식은 강남구 도곡동에 있는 두찜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 두찜 관계자는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뉴로 많은 고객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찜’은 전국에 600여 개의 가맹점을 둔 국내 찜닭 프랜차이즈로, ‘묵은지찜닭’ ‘시래기찜닭’ 등 한국적 맛의 매력을 살린 메뉴부터 ‘트러플크림찜닭’, ‘찜닭게티’ 등 이색적인 퓨전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