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전국 가맹점 모집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전국 가맹점 모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2.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유망창업 업종으로 알려진 맞춤정장 브랜드 중에서 차별화된 퀄리티와 경쟁력으로 인기가 높은남성, 여성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함께 할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맞춤정장 창업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완성하기 때문에 실패율이 낮고 특성상 재고 부담이 없기 때문에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지속된 취업난으로 취업보다는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늘면서 맞춤정장 업종이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기성복과 다른 개인의 개성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 역시 매우 높은 것이 장점이다.

HK테일러는 대리점 창업 전 맞춤정장 성공 운영 노하우와 2개월 이상의 체계적인 기술 교육 전수를 진행하며 창업 이후에도 HK테일러만의 본사의 지속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프렌차이즈로서 거듭나고 있으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사업 자신감도 높여 주고 있으며, 해당 업체는 자체 직영 제작 시스템을 고수하여 높은 품질의 맞춤정장을 제작하고 있어 재구매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수미주라 공정과 비스포크 수제 공정을 직접 직영운영하고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맞춤으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작하며, 고객들의 체형과 밸런스, 디자인을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맞춤정장 본연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HK테일러는 남녀 고객 모두를 위한 브랜드로 본사와 대리점 모두가 상생을 목표로 교육기간 중 직영 제작소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목동 본점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