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50% 할인 혜택
쿠팡,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50% 할인 혜택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2.2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주제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뷰티 어워즈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다. 3월 5일까지 진행하는 소비자 투표에서 베스트 6종을 선정한다. 선정된 6개 제품은 한 세트로 구성돼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 혜택에 선보일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하는 후보 브랜드는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기획세트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플리프 올인원 로션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 등 총 13개 브랜드 제품이다.

‘쿠팡 뷰티 어워즈’는 매년 연말 쿠팡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의 올해 첫 프로젝트로, 고객이 직접 선택한 제품들로 구성하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갖춘 강소기업과 협업해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