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가이드, 아티스트 캔앤츄르 X 버즈아트 콜라보 아트상품 ‘아트 골프공’ 선보여
아트앤가이드, 아티스트 캔앤츄르 X 버즈아트 콜라보 아트상품 ‘아트 골프공’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주식회사 열매컴퍼니(대표: 김재욱)가 글로벌 아트 플랫폼 버즈아트(BBuzzArt)를 인수하며 새로운 사업 영역인 아트인테리어 마켓으로의 확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매컴퍼니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 ‘아트앤가이드’는 앞으로 버즈아트가 신진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만든 아트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를 앞둔 첫번째 아이템은 아트 골프공으로, 다양한 재료와 스타일로 독보적인 세계관, 마이토피아를 만들어가는 작가 캔앤츄르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이다.  

캔앤츄르 작가의 귀엽고 유쾌한 고양이 빡고와 토끼의 해를 맞아 깜짝 등장한 빡토가 그려진 4구 골프공+볼마커 세트로, 작가의 친필 서명이 되어져 있는 작가 소개지가 포함되어 있어 상품의 가치를 높였다. 국내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VOLVIK)에서 특수코팅기술인 무반사 비비드(VIVID)코팅으로 제작되었으며 작은 공 위에 카리스마 넘치며 존재감을 보여주는 빡고, 빡토와 라운딩에 재미를 더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아트앤가이드는 다양한 작가들과의 재미있고 톡톡튀는 콜라보를 통해 예술이 전문가들만의 어려운 영역이 아닌 일상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일상이 예술이 되는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앞으로 출시될 아트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아트상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