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추천, 2024 수능 대비 기숙재수학원 무료상담 컨설팅
기숙추천, 2024 수능 대비 기숙재수학원 무료상담 컨설팅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2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기숙재수학원 정보사이트 기숙추천에서 ‘재수 정규반’을 찾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상담 및 자료를 제공하는 컨실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은 자신과 적합한 학원을 찾고자 인터넷을 찾아보고 방문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지만 그것만으로는 궁금증을 해소할 수가 없다. 그래서 상담 컨설팅을 통해 2024학년도 대학 입학을 준비하고 있거나 재수학원을 찾는 수험생 외에도 검정고시생 등을 대상으로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것 이다.

기숙추천에서는 학생들의 상황과 성적, 원하는 니즈와 목표,비용 등을 파악해서 학생과 적합한 교육 시스템, 프로그램, 강사진, 지역, 비용 등의 정보를 공유한다. 그 외에도 기타 자료를 제공하여 학생들을 돕고 있다.

관계자는 “재수기숙학원의 경우 생활적인 측면에서나 공부에 대한 학습 분위기에서나 알아보아야 할점이 많은데, 이런것들을 세세히 경험해보지 않는 이상 정보를 취합하기 어려운게 사실이다. 그래서 기숙추천에서 이런 각종 정보를 빅데이터로 구축하여 제공하고 있는 것 이다” 라고 전해왔다.

기숙재수학원 정보사이트 기숙추천에서는 학생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기숙학원을 선택해서 좋은 결과를 도모할 수 있도록 무료로 상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외 정시/수시컨설팅은 유료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