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통족발, 구의점∙계산점 신규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화통족발, 구의점∙계산점 신규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0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화덕족발 프랜차이즈 브랜드 ‘화통족발’이 구의점과 계산점 신규 지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통족발은 냉동이 아닌 생족만을 사용하며 다양한 채소와 한방재료를 바탕으로 맛과 향, 족발 풍미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대표메뉴는 화덕에서 구운 족발인 화덕족발로, 원적외선이 방사되어 족발 잡내를 잡아주고, 건강까지 함께 챙겨볼 수 있다. 3시간 동안 삶은 족발을 매장에 있는 500도의 천연 화산석에 구워서 겉은 바삭하면서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의 족발을 맛볼 수 있다.  

족발, 보쌈 외에도 쪽갈비, 돈마호크, 갈비구이, 통오징어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메뉴도 함께 갖췄으며 점심메뉴로는 족발, 보쌈덮밥, 육개장, 선지해장국 등도 판매하여 많은 고객층이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구의점, 계산점은 일반적인 족발집에서 업그레이드가 돼 마치 카페와 같은 깔끔하고 감성이 있는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한층 더 쾌적한 공간을 조성했다. 

현재 화통족발은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화통족발 구의점, 계산점 매장에서 주문 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게시글 좋아요를 누른 뒤 인증하면 치즈피자 한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화통족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화덕에 구운 족발의 고급진 맛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신규 지점인 구의점, 계산점 오픈에 이어 앞으로도 가맹점을 늘려 프랜차이즈 창업 확장을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