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폭스짐TV(FoxgymTV)’, 크리에이터 어워즈 실버 버튼 수상
유튜브 채널 ‘폭스짐TV(FoxgymTV)’, 크리에이터 어워즈 실버 버튼 수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02 17:1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유튜브 채널 ‘폭스짐TV(FoxgymTV)’가 10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크리에이터 어워즈 실버 버튼 수상했다.

폭스짐TV는 운동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단하나 트레이너의 유튜브 채널로, 운동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몰라 고민하는 사람,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사람, 어린이 키성장을 위한 운동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짧은 시간에 큰 운동 효과를 주는 다양한 운동을 소개하고 있다.  

폭스짐TV는 지루하지 않게 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근력로빅’, ‘키즈로빅’ 등 자체적으로 개발한 운동방법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근력로빅은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꾸준히 따라하면 군살 제거와 탄탄하고 슬림한 몸매로 교정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키즈로빅은 근력로빅의 어린이 버전으로, 성장판을 자극하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아이들이 쉽고 재밌게 따라할 수 있도록 효과가 높은 동작들을 위주로 짧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남성구독자를 위해 천봉근 트레이너가 합류해 기초 웨이트동작을 알려주고 있으며, 단하나 트레이너와 콜라보 운동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단하나홈트, 고도비만 프로젝트, 근력타바타, 다이어트 등을 소재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폭스짐TV 관계자는 “폭스짐TV가 드디어 구독자 십만명을 달성하며 실버 버튼을 받게 되었다. 폭스짐TV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운동하면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해 짧은 시간동안 뛰어난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법을 개발하여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gor Ponomarev 2023-03-02 19:34:08
Congratulations guys, you deserve a silver button!

Igor Ponomarev 2023-03-02 19:24:27
FoxgymTV is a great channel! I have been watching and doing gymnastics together with the best coach Danhana for more than 1.5 years. Danhana is a positive coach! Charges with positive for the whole day! I am a fan of coach Danhana and FoxgymTV. I live in Russia. After thousands of kilometers, this channel reached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