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브랜드 타입넘버, 신제품 바디 괄사바 출시 및 앰배서더 장은실 화보 공개
바디케어 브랜드 타입넘버, 신제품 바디 괄사바 출시 및 앰배서더 장은실 화보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0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클리오가 런칭한 바디케어 브랜드 타입넘버가 3월 신제품 바디 괄사바 출시와 동시에 앰배서더 장은실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마사지와 샤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괄사비누이다. 제품별로 프레쉬한 시트러스 향과 머스크&우디 향을 골고루 느낄 수 있으며, 승모근과 종아리 등 평소 단단하게 뭉치기 쉬운 부위를 시원하게 풀어주면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타입넘버 측은 해당 제품이 팔, 승모근, 뒷목, 종아리 등 좁은 부위부터 허리, 다리라인 등 넓은 면적까지 마사지할 수 있는, 바디 마사지에 알맞은 쉐입과 그립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바디 괄사바는 지친 하루,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은은하게 올라오는 자연의 잔향으로 하루의 힐링 타임을 느낄 수 있다”며 “단단한 제형으로 덜 미끄럽고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마사지가 끝난 후에는. 자연스럽게 형성된 거품으로 샤워를 마무리하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타입넘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2일(목)부터 8일(수)까지 일주일 간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3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