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9급 계리직 공무원 374명 채용 대비 단기속성 ‘합격패키지’ 선보여
에듀피디, 9급 계리직 공무원 374명 채용 대비 단기속성 ‘합격패키지’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우정사업본부는 ‘2023년도 우정 9급 계리직 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선발인원 및 일정’을 공고하고, 9개 우정청에서 총 374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시험 일정은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필기시험은 6월 3일에 시행한다. 이후 면접(8월 12일)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8월 18일에 발표한다.

에듀피디 공무원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통상 격년으로 실시되던 계리직 공무원 공채 시험이 2021년부터 3년 연속 시행되고 있어 경쟁률이 크게 낮아지고 있는 만큼 계리직 공무원 수험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올해 시험에 응시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2023년 9급 계리직 공무원 공채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맞춤형 ‘합격패키지’ 강좌를 수강료 약 95% 할인과 합격 시 ‘합격 축하금’ 최대 ‘20만 원’을 제공하는 ‘역대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계리직 공무원 과목 개편 사항을 완벽히 반영한 전 과목 ‘기초+이론+문풀+기출’ 구성의 연계형 강좌로 출제 유형에 맞춰진 집약적인 학습 콘텐츠를 선보여 실력 향상과 합격권의 점수 확보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초시생의 수월한 학습 적응 및 변별력 있는 점수 확보를 위해 한국사(생기초/단기속성/사료/계리추록)특강, 컴퓨터일반(생기초/기초마스터)특강, 우편상식/금융상식(기초)특강, 계리직(한자/영어)특강 등 ‘총 10개의 특강’을 제공한다.

강의는 ‘한국사 최영욱’, ‘컴퓨터일반 이상미’, ‘우편상식·금융상식 김현철’ 교수가 맡아 과목별 출제 포인트에 맞춰진 핵심 내용과 문제풀이 노하우를 정확한 이해를 기반으로 압축하여 정리해 줌으로써 수험생에게 최선의 공부 방법을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