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전국 가맹점 모집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전국 가맹점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0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김치찌개 창업브랜드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이 전국적인 브랜드로 확장하기 위해 전국단위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외식창업 전문기업 ㈜반반한에프앤비(대표 문성훈)가 운영하고 있는 김치찌개 프랜차이즈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은 이름처럼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음식인 김치찌개 및 김치찜을 기본으로 하면서 고기나 햄을 가득 담아낸 현재의 외식 트렌드에 맞춘 메뉴를 선보인 외식브랜드다.

브랜드 런칭 후 수유동 본점을 기점으로 경기권역으로 지점을 확장해 왔는데, 현 가맹점주의 평가와 고객의 만족도로 전국적인 브랜드로 확장할 수 있도록 준비를 끝내고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 상태다.

해당 브랜드는 김치찌개 및 김치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배추를 국내산만 사용하고 국내에서 제조한 김치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돼지고기 역시 HACCP 인증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소스나 레시피로 일반적인 김치찌개, 김치찜과는 차별화를 두고자 한 점도 특징이다.

김치찌개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시스템도 다양한데, 관리가 쉬운 식자재만 사용해 초보 창업자들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본사가 개발한 맛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도 중점을 두고 있다. 식사재 주문은 핸드폰만으로도 간단하게 발주할 수 있다.

누구나 간단히 조리할 수 있도록 한 원팩시스템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재료비용은 30%대로 맞추는 구조를 적용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의 경우 통일된 요소 정도로 가이드라인만 제공하고 개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은 제육 브랜드 ‘불만난 제육’까지 운영할 수 있도록 해 추가비용 없이 자체 샵인샵 창업도 가능하다. 때문에 한 가맹계약으로 두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