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생방송 어서옵쇼(OBShow)’, 평일 오후 6시 30분 방영… 실속 정보 ‘풍성’
OBS ‘생방송 어서옵쇼(OBShow)’, 평일 오후 6시 30분 방영… 실속 정보 ‘풍성’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지상파 OBS가 일상에서 유익한 실속 있는 정보를 가득 담은 생활정보 전문 프로그램인 ‘생방송 어서옵쇼(OBShow)’를 평일 오후 6시30분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지상파 OBS의 생방송 어서옵쇼(OBShow)는 매주 월∼금 저녁 프라임 시간인 오후 6시30분에 방영한다. 방송인 임성민과 OBS 간판 아나운서 유영선의 능숙한 듀엣 진행 하에 일상에서 필요한 경제 상식 및 노하우를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OBS 생방송 어서옵쇼(OBShow)는 건강한옵쇼, 전국축제자랑, 전통시장, 여행지, 트렌드핫이슈 등의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현명한 경제 활동을 위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자는 취지 아래 기획됐다. 그 중 ‘건강한옵쇼’ 코너는 한의사, 약사, 필라테스 강사, 심리상담사 등 분야별 전문가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토크 형식의 상담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또한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지는 경제 정보를 시청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전달한다. 투자, 재테크, 건강, 이슈 등의 정보도 함께 다뤄 재미와 유익성 모두 충족시켰다. 업계에서 성공을 이룬 우수 강소기업들의 제품, 서비스, CEO 성공 스토리 및 노하우도 전하기에 출연을 희망하는 기업가 다수가 사연을 제보하고 있다.

OBS 생방송 어서옵쇼(OBShow)는 1회 방송으로 끝내지 않고 추가 재방송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지상파 최초로 저녁 프라임 본방송 후 익일 오전 7시50분과 오후 12시에 추가 재방송을 송출한다.

OBS 생방송 어서옵쇼(OBShow) 제보 및 출연 문의는 공식 제작사인 더블유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가능하다.

더블유미디어 관계자는 “15년 업력의 방송 기획력과 전문 노하우로 차별화된 본 프로그램을 통해 불황 속에서도 우수 강소기업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히 성공 가도를 달리는 CEO들의 이야기와 노하우는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