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맨 세부점, 필리핀세부여행 고객 위한 로또 이벤트 진행
가이드맨 세부점, 필리핀세부여행 고객 위한 로또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0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현지 여행사 가이드맨 세부점이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해 로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행운의 번호를 맞춘 고객에게 최대 $200에서 최소 $60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이 재개된 후 필리핀 세부 패키지 정보를 얻고자 가이드맨 세부점 카페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당첨자는 3월 18일 발표될 예정으로, 필리핀세부여행을 한 층 풍성하게 해 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가이드맨 세부점 관계자는 “자유여행처럼 저렴하면서도 패키지여행의 이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필리핀세부자유여행 패키지는 세부의 숨겨진 즐거움과 재미를 모두 찾아줄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여 더 많은 분들이 세부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이드맨은 현지 관광영업허가증과 국내 관광 사업자등록증을 모두 취득한 업체로, 서울보증보험과 관광용 차량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보다 안전한 여행을 보장한다. 쇼핑이나 옵션 강요 등 불쾌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적의 패키지 상품을 구성, 운영하며 오직 일행끼리 오붓하게 쓸 수 있는 전용 이동차량과 전담 가이드를 매정해 자유여행처럼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