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전문기업 이지굿즈몰, ‘입학이지 문구세트’ 출시
굿즈전문기업 이지굿즈몰, ‘입학이지 문구세트’ 출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0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굿즈 전문기업 이지굿즈몰(대표이사 김성남)이 신학기를 맞아 입학선물로 제격인 ‘입학이지 문구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입학이지 문구세트는 초중고 신입생, 학용품 선물세트로 초등학생용 18 종, 중고등학생용은 12 종의 필기구, 수납, 미술, 실생활 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호에 따라 베이비핑크와 스카이블루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깔끔하고 심플한 패키지 포장으로 선물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세트에 포함된 스티커를 통해 각자의 학용품을 개성있게 ‘다이’(Do it yourself, DIY)할 수 있다. 특히, 그동안 자녀를 양육하느라 고생한 부모님을 위한 감사 편지 및 소정의 선물, 네임 스티커를 서비스로 제공해 소비자의 감성 포인트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이즈굿즈몰 관계자는 “입학이지 문구세트는 사랑스러운 자녀, 조카, 지인들을 위해 꼭 필요한 문구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게 구성했고 향후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판매 채널 및 제휴를 확장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연령별 이지(EASY) 문구세트와 함께 여행, 캠핑 등에 필요한 다양한 세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