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닭꼬치, 하남미사점 오픈 ‘베이커리 운영 후 업종변경’
청춘닭꼬치, 하남미사점 오픈 ‘베이커리 운영 후 업종변경’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0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춘에프앤비의 소규모 닭꼬치 창업아이템 브랜드, ‘청춘닭꼬치’가 하남미사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하남미사점 점주는 이전 베이커리를 운영하다 업종변경을 통해 1인배달 창업아이템 청춘닭꼬치를 선택한 케이스다.

하남에 위치한 청춘닭꼬치 하남미사점은 테이크아웃 전문매장 컨셉으로 대단지 아파트들이 밀집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을 높였다.

청춘닭꼬치는 레드오션인 치킨시장과는 달리 닭꼬치 배달이라는 블루오션 시장을 선점하여 성장해 나고 있으며 닭꼬치를 포함한 다양한 꼬치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 되어있어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청춘닭꼬치 캐릭터 ‘청춘이’가 들어간 패키지로 눈길을 한 번 더 사로잡았다.

청춘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하남미사점 역시 더 좋은 상권과 점주님께서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매장을 찾는 과정이 길어져서 오픈하는데 6개월 이상이 소요됐다. 청춘닭꼬치는 빠른 창업보다는 모든 점주님들이 높은 수익을 낼 수 있게 데이터를 적극 활용한 점포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게 개발하고 연구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프로그램 운영, 자동발주 기반 스마트 공장 구축 등 푸드테크 및 IT 기술 시스템 구축하여 가맹점주님들이 안정적인 매장성장 및 매장 운영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춘닭꼬치는 지속적인 가맹상담과 계약 예정으로 50호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며, 3월 30일부터4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창업박람회에 참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