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스포츠위원회-글로벌푸른친구들, MOU 체결
세계스포츠위원회-글로벌푸른친구들, MOU 체결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3.03.0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왼쪽부터 글로벌푸른친구들 임데레사 대표,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사진출처 = 잡포스트 (왼쪽부터 글로벌푸른친구들 임데레사 대표,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와 주식회사 글로벌푸른친구들(대표 임데레사, 이하 푸른친구들)은 상호 스포츠발전과 아이들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6일(월) WorldSC 회의실에서 서현석 위원장과 늘푸른친구들에서는 임데레사 원장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양 기관은 아이들 건강증진 및 위원회에서 주관하는 각 종 대회 및 교육세미나 후원을 비롯 스포츠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이 보유한 역량을 바탕으로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어린이 키 성장에 대한 연구 및 상생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성장기 아이들에 건강 증진과 안전을 위해 힘써온 글로벌푸른친구들과 업무협약을 맺으면서 성장기 어린이들의 발달 촉진을 위해 연구하며, 지속적인 성장 프로그램 개발 등 함께 동방성장 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푸른친구들의 임데레사 대표는 “요즘 성장기 아이들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엄마의 마음으로 안전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엄선된 원료로 제품력을 올리는 것이 우리의 랑이다. 위원회와 함께 성장기에 제일 중요한 영양제 뿐 만 아니라 운동과 겸할 수 있는 성장 콜라보 프로그램을 계획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주)글로벌푸른친구들은 성장기 식물 에너지 농축액 “드림키”를 출시하였으며, 2018 기술혁신형 우수아이디어 채택 및 창업 진흥원 주관 2019 최수우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성장기 전용 두피케어 “드림틴즈”를 출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