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홈쇼핑, 크루즈 여행 브랜드 ‘크루즈홀릭’ 런칭
주연홈쇼핑, 크루즈 여행 브랜드 ‘크루즈홀릭’ 런칭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3.0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커뮤니티 기반 커머스 전문기업인 주연홈쇼핑(대표 윤준호)가 크루즈 여행 사업에 진출하며, 여행 브랜드 ‘크루즈홀릭’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크루즈 홀릭은 크루즈를 전문으로 하는 여행 브랜드로 6월 출발 예정인 일본 큐슈 남부 전세 크루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크루즈 상품을 잇따라 출시할 계획을 발표했다.

해당 상품은 6월 24일 부산을 모항으로 출발하여 4박 5일간의 일정으로 일본의 큐슈의 대표적인 항구도시 사세보와 가고시마를 기항하는 크루즈 일정이다. 코로나 이후 3년만에 재개되는 전세 크루즈 선박으로는 한국인들에게는 이미 친숙한 유럽의 NO.1 크루즈 선사인 코스타 세레나크루즈로 11만톤 급 대형 크루즈 선이다.

주연홈쇼핑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재개되는 크루즈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한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일본으로 4박의 짧은 일정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어 크루즈를 처음 경험하는 관광객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출시되는 크루즈 상품은 오직 크루즈를 통해서만 방문할 수 있는 일본에서도 아름다운 미항으로 불리우는 사세보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가고시마를 돌아볼 수 있어 매력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주연홈쇼핑 윤준호 대표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커머스 시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코로나 이후 재개되는 여행 시장에서도 차별화된 크루즈 여행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이 지닌 진정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크루즈 전세 사업을 기반으로 한 국내 모항의 테마 크루즈를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