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 2차 앵콜 라이브 진행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 2차 앵콜 라이브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3.0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이 마노패밀리와 함께 국내 론칭 기념 라이브 1차 진행 후 고객들의 응원에 2차 앵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차 첫 라이브 방송에서 당일 진행된 모든 라이브 중 고객 참여 1위를 기록했고, 기대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이번 2차 라이브 방송을 진행키로 결정했다. 

앵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방송은 오늘 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마노패밀리 주부 인플루언서 제시언니와 가수 아이돌 출신이자 마케팅 전문 이동해 대표가 함께 진행한다.

금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도 첫 방송과 동일한 혜택과 더불어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 2종 장미향과 샤프란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각종 이벤트와 함께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방송중에 구매하는 시청자들에게 마스크팩 2장을 추가로 증정하고, 방송 중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 최다 구매자에게는 마스크팩 1개를 랜덤 증정을 한다.

위클리포인트 백준기 대표, 이동용 대표는 "국내 첫 론칭 방송에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고컬리티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노패밀리 이은지 이사는 "성공적인 지난 1차 라이브에 힘입어 이번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 앵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도 많은 시청자들의 참여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위클리포인트 마스크팩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톤업, 주름개선, 수분관리,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며 장미향은 폴리페놀과 비타민 A, C, E를 포함하고, 샤프란은 세계 3대 향신료 중 하나로 160송이에 1그램만 추출될 수 있는 고가의 꽃으로 만들어 보습 수분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제조사 독점 원단인 라인셀 원단으로 제작됐다.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있는 비벌리 센터 명품관, 웨스트필드(웨스트 헐리우드 내)에 동시 입점하여 판매중에 있고 국내에서는 인천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