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생맥주, 봄맞이 인스타 인증 이벤트 및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
이선생맥주, 봄맞이 인스타 인증 이벤트 및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술집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선생맥주가 23년 봄을 맞아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와 함께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선생맥주의 인스타 인증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와 매장 사진을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해시태그를 하면 된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요즘 젊은 층이 즐겨마시는 체리콕이 제공된다. 또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작성을 한 고객에게는 방송에 소개되어 유명해진 ‘백종원나초’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2023년 신생 프랜차이즈 “이선생맥주”는 작년 12월 초에 오픈했다. ㈜엔에이치에프 관계자는 작년 12월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유에 대해 “우리는 겨울에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는 판단을 했다. 그리고 첫 매장인 만큼 여러 가지 시행착오도 있을 거라 예상했기 때문에 겨울에 오픈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맥주집의 비수기에 대한 경쟁력을 확인했고 지금도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3월 중순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하려고 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선생맥주는 자체 개발한 육수와 소스로 만든 메뉴를 만원 초ㆍ중반 대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우드와 스테인리스의 적절한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만들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