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페트 커피’ 출시 2주만에 100만개 돌파
이디야커피, ‘페트 커피’ 출시 2주만에 100만개 돌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3.1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디야커피가 지난 1일 선보인 ‘트리플 페트(PET) 커피’ 3종이 출시 2주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일 ‘트리플 PET커피’ 3종을 선보이며 ‘RTD(Ready To Drink) 제품을 확대했다. 이디야 ‘트리플 PET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선보인 ‘이디야 컵커피’ 이후 출시한 두번째 커피군 RTD 제품이다.

‘이디야 트리플 PET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스위트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아메리카노’와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3가지 커피 추출액을 활용한 트리플브루(콜드브루+핫브루+에스프레소) 방식을 사용해 커피의 진한맛, 깔끔함과 부드러움 사이 밸런스를 구현했다. ‘바닐라라떼’는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브라질 원두를 활용한 트리플 블렌딩 방식으로 최적의 향미를 끌어냈으며, 천연 바닐라 추출물과 원유를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 컵커피’도 출시 후 누적 판매 3500만 개를 돌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2021년 선보인 이디야 컵커피 3종(▲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은 출시 후 매월 15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컵커피에 이어 PET커피 또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즐기실 수 있도록 유통망을 지속 넓히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