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휘트니스, 5월 현대백화점 목동점 스포츠센터 오픈 예정
리조트휘트니스, 5월 현대백화점 목동점 스포츠센터 오픈 예정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하이엔드 프리미엄 스포츠센터 리조트휘트니스가 오는 5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해 신규 오픈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리조트휘트니스는 국내 유일 기업형 프리미엄 피트니스 회사인 ㈜리조트피플이 운영하는 휘트니스 브랜드로, 현대 사회인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복합문화 공간의 가치와 감성을 공유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백화점 프리미엄 층에 정식 입점하고 있는 스포츠센터 ㈜리조트피플은 웰니스 전문 기업으로, 단순한 피트니스가 아닌 ‘재미있게 운동하거나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웰니스 컨텐츠와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복합 문화공간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 

오늘 5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과거와 현재의 만남’을 인테리어 컨셉으로 하여 감각적인 공간연출을 통해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도심속의 리조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디자인 및 설계로는 호텔 아난티 및 다수의 호텔, 리조트의 디자인 설계를 담당한 JNDA 이승준 소장이 참여했다.

한편 대형 유통사에 입점한 리조트휘트니스는 하이엔드 브랜드를 목표로 고급화 전략을 도입해 유통사 및 호텔 업계로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도심속의 휴양지라는 컨셉으로 마스터리스 사업 준비와 기존의 가두 상권 지점들은 장기 회원권 결제가 필요 없는 키오스크, 앱 결제, 월 구독 서비스 개발을 통해 베이직 브랜드로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관계자는 “피트니스업의 문제인 초기 투자금액과 고정된 임/관리비 문제를 소유자에게 시설투자금액을 유치하여 CAPEX을 최소화하였다”라며 “이를 통해 매출 기반의 수수료 계약으로 OPEX까지 해결하여 지난해 5월 엑셀레이터 ’김기사랩’으로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했다. 현재 pre-a 투자 라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곧 클로징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신규 오픈할 ‘리조트휘트니스’는 헬스와 필라테스, 수영, 골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센터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