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군무원 응시자격 충족 위한 ‘한국사능력검정+G-TELP’ 무료강의 제공
에듀피디, 군무원 응시자격 충족 위한 ‘한국사능력검정+G-TELP’ 무료강의 제공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3년 군무원 7급·9급 공채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PC와 모바일로 수강 가능한 ‘한국사능력검정+G-TELP’ 15일 무료 강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군무원 필기시험 과목 중 영어와 한국사는 토익 및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등 공인능력검정시험 성적 제출로 대체된다.

영어의 경우 9급 군무원 지원자는 토익 470점 이상, 지텔프 32점 이상을 취득해야 하고, 7급 군무원은 토익 570점 이상, 지텔프 47점 이상을 취득해야 하며, 한국사의 경우 9급 군무원은 한능검 4급 이상, 7급 군무원은 한능검 3급 이상의 성적이 필수이다.

에듀피디가 무료로 제공하는 ‘한국사능력검정+G-TELP’ 강의의 상세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한국사 능력검정’의 경우 에듀피디 한국사 전임 최영욱 교수가 맡아 선사시대부터 현대사까지 한국사 시대별 주요 핵심 내용과 전체 흐름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주고 한능검 시험에 출제되는 기출문제를 엄선하여 알려줌으로써 등급 획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G-TELP’ 강의는 에듀피디 서미란 교수가 맡아 불필요한 설명은 생략하고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필요한 점수 획득을 위한 핵심 이론 및 문제풀이 비법만 담아내 점수 획득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