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 3월 카페창업 프로모션, 가맹비 면제…핵심상권 리스트 제공
만랩커피 3월 카페창업 프로모션, 가맹비 면제…핵심상권 리스트 제공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3.1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호점 돌파 앞둬… 1500만 원 상당 가맹비와 기기/기물 지원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10000LAB COFFEE)가 가맹비 전액 면제, 기기/기물 지원, 만랩컨설팅 등을 담은 ‘3월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황대헌과 함께하는 만랩커피는 세계 상위 7% 스페셜티 원두 등급을 사용한 가성비 높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이다. 신메뉴 프로젝트 ‘월간만랩’을 선보여 △만 라떼 △하프&하프 ‘드로우라떼(Draw latte)’ △크로넛 △에끌레어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 경쟁력에 집중하고 있다. 

만랩커피는 전국 200호점 돌파를 앞둔 시점에서 초기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3월 선착순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3월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모션은 선착순 5팀에게 △1,500만 원 상당 기기/기물 지원과 가맹비 면제 △번화가 및 수도권 핵심 상권분석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만랩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만랩 컨설팅이란 1인 창업이 처음인 예비 가맹점주, 중개업자에 대해 걱정이 있거나 실제 매물 가치를 궁금한 초보 점주들을 위해 마련된 맞춤형 서비스다. 

이를 통해 소자본 커피창업을 처음 준비하는 남자, 여자 누구나 복잡하고 까다로운 오픈 절차를 더욱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만랩 컨설팅 이용 시 공인중개사, 창업 전문가, 상권분석 전문가들이 오랜 경험을 통해 분석, 선정한 ‘핵심상권 추천 리스트’가 제공된다. 핵심상권 추천 리스트는 상권 특성, 경쟁 업체, 예상 유동 인구, 주요 수요 연령층, 성별, 고객 니즈 등을 면밀하게 분석한 만큼 초보창업 과정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2023년 엔데믹 분위기가 고조되면서 커피창업시장 경쟁이 한층 치열해진 만큼 매출 경쟁력이 높은 핵심상권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필수가 됐다. 이에 만랩커피는 초보, 주부창업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핵심상권 추천 리스트를 무료 제공하는 3월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500만원 상당의 기기, 기물 지원과 가맹비 면제, 만랩 컨설팅 무료 혜택을 모두 누리고 초기비용을 절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