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POST] 가수 임영웅 데일리뉴스"정규1집 타이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비 3400만뷰 돌파"
[아티스트POST] 가수 임영웅 데일리뉴스"정규1집 타이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비 3400만뷰 돌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3.1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수 임영웅_출처_임영웅 인스타그램
사진 = 가수 임영웅_출처_임영웅 인스타그램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정규 1집 타이틀 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MV) 영상이 3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5월 발표된 정규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임영웅의 명품 보컬과 깊은 울림을 담은 감성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다시 만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던지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프랑스 노르망디의 작은 해안 도시 에타르타에서 촬영됐으며, 임영웅의 목소리와 감성이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냈으며 뮤비 영상에서 임영웅은 비 오는 날 거리를 걷거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등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슬픈 감정을 표현한다.

한편 임영웅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아티스트 임영웅 영화 [IM HERO THE FINAL] 영시봉 앙코르 상영회 안내!'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 이미지를 게시하며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이번 상영회는 국내 최초로 수도권 외 지역에서 열리는 중앙 제어 응원봉 상영회로 오는18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응원봉으로 화면과 연동되는 신개념 상영회로, 팬들의 관심이 높다.

영화 [IM HERO THE FINAL]은 임영웅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IM HERO’의 마지막 공연을 영화로 만든 작품이며 2022년 12월 31일부터 2023년 1월 2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과 무대 뒤의 모습을 담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