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예나 키즈모델의 싱그러운 2023년 SPRING 기사화보 공개
황예나 키즈모델의 싱그러운 2023년 SPRING 기사화보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아역방송 제작사 겸 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봄 향기 물씬 나는 봄 기사 화보를 공개했다. 제작사는 다양한 매력의 아역 배우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하며 앞으로 공개될 화보와, 배우들의 활동에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 황예나 키즈 모델
▲ 황예나 키즈 모델

황예나양은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키즈 모델로서 사랑스러운 표정은 물론이고 다양한 포즈까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단독 촬영임에도 촬영장 전체를 긍정적인 기운으로 물들게한 싱그러운 황예나양의 화보를 소개한다.

황예나양은 블랙 테니스 스커트에 니삭스를 매치하였고 슈즈로는 컨버스 운동화를 더해 깔끔한 스쿨쿡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그린톤의 야구재킷은 황예나양의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더 이끌어냈고 화사한 플라워 배경에 어울리는 미소 역시 촬영장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뒤로 떨어지는 포니테일 헤어로 활동성을 높이고 깜찍한 뱅 앞머리 연출로 상큼함을 더했다.

▲ 황예나 키즈 모델
▲ 황예나 키즈 모델

황예나양은 긴 촬영시간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 하였으며 첫 단독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까지 보여주어 관계자의 칭찬이 자자했다는 후문이다. 

매니지먼트, 제작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어린이 교육, 예능 프로그램 촬영, 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속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학원이 아닌 제작, 기획을 함께 운영하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방송을 만들어갈 재능 있고 꿈 많은 아이들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