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멜(hamel)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5관왕 쾌거
하멜(hamel)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5관왕 쾌거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1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하멜(hamel)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쿠션/미스트/선크림 분야별 1위를 수상하며 총 5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을 돌파한 뷰티앱인 화해에서 앱 유저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뷰티 시상식이다.

금번 1위를 수상한 제품은 ▲하멜 비건 제로핏 쿠션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와 ‘기능성 화장품 부문-미백, 주름, 자외선 1위’, ▲하멜 퓨어샷 미스트 세럼이 ‘2022 트렌드 어워드 하반기 비건 부분 1위’, ▲비건 아쿠아 글로우 선세럼이 ‘2022 트렌드 어워드 하반기 비건 부분 1위’ 수상 기록을 세웠다.

이 중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 및 ‘기능성 화장품 부문-미백, 주름, 자외선 1위’로 선정된 하멜 비건 제로핏 쿠션은 하멜의 레이어드 제로핏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실 사용후기를 통해 인정받으며 하멜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제로핏 쿠션은 착한 성분 쿠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편안한과 완벽한 밀착력을 선사하며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독일 더마 테스트 등 임상 실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하멜 관계자는 “화해 뷰티 어워드는 뷰티 업계 천만 고객의 실사용 후기와 평점으로 선정되는 어워드 이기에 이번 수상이 더욱 의미 있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화장품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