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공온, 드론 자격증 강의 신설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열공온, 드론 자격증 강의 신설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3.1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국가 자격증 인터넷 강의 사이트 '열공온'이 드론 자격증 강의를 신설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공온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시행하는 국가 자격 시험인 '초경량(드론)비행장치 조종자 자격증' 취득을 위한 강의를 마련했다. 현재 1종 주중반과 주말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사전 모집에 한하여 정가 300만 원 대비 50% 할인된 수강료를 제안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시 추가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드론 자격증 강의는 공군 대령 출신의 공원대 교수가 저자 직강으로 진행한다. 학과 교육 20시간으로 필기시험이 면제되며, 서울 초근접 김포 고촌 실기 교육장에서 20시간의 시뮬레이션 교육과 20시간의 실기 비행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실기 교육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동일한 코스 및 평가 시스템 아래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열공온의 드론 자격증 강의는 드론 운영 및 정비 보직병, 장기복무 부사관과 소방 공무원 등에 가산점이 부여되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열공온의 드론 자격증 강의는 최대 60% 할인 혜택을 통해 내일배움 국비 지원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다"라며 "다만 사전 모집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므로, 초경량(드론)비행장치 조종자 자격증 1종을 목표로 한다면 서두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