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잔디밥 TV , '김형준프로 VS 김시연 프로 스크린골프 대결' 라이브 방송 진행
유튜브 잔디밥 TV , '김형준프로 VS 김시연 프로 스크린골프 대결' 라이브 방송 진행
  • 김민준 기자
  • 승인 2023.03.20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동국대학교 골프 최고위 과정
사진 = 동국대학교 골프 최고위 과정

[잡포스트] 김민준 기자 =유튜브 잔디밥TV는 21일 13시 30분에 '김형준프로 VS 김시연 프로 스크린골프 대결'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타하르 스크린 골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대결에 참여하는 김형준 프로는 포워드골프 헤드프로이며,  KPGA 스릭슨 투어 활동을 하고 KEPA 골프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이어 상대로 참여하는 김시연 프로는 같은 포워드골프 소속으로 klpga S1593 2014 입회 하였고, 전 천안 w트랙맨 스튜디오 헤드프로 및 전 스카이72 mfs 아카데미 프로와 벤제프 골프웨어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방송 이벤트는 동국대 골프최고위과정의 지도 교수진들의 대결이자, 남녀 성 대결로 승자는 누가될지 궁금증과 흥미를 더하는 빅매치이다.

한편, 동국대학교 골프최고위 과정은 골프에 관심있는 기업및 단체 입원급이상 경영자, 분야별 전문가 및 사회지도층 인사등이며, 이론 교육장소로는 동국대학교 로터스홀, 실습수업은 서울 근교 연습장 및 골프장에서 이루어지며, 이번 2023 골프 최고위과정 모집 접수는 3월29일까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