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메일(정유진), 러브시그널 MV 촬영 현장 빌리어코스티와 다정한 분위기 포착!
가수 메일(정유진), 러브시그널 MV 촬영 현장 빌리어코스티와 다정한 분위기 포착!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9.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가수 메일 ‘러브시그널’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 / MOT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소속사 MOT 측은 지난31일 음원공개와 함께 최근에 진행한 메일(정유진)X빌리어코스티(듀엣곡) ‘러브시그널’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메일(정유진)이 이번 듀엣 가창에 함께한 빌리어코스티 와 한 공방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특히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며 밝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컷에는 메일(정유진)과 빌리어코스티는 자연스러운 커플 연기를 통해 자연스럽고 풋풋한 연인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메일(정유진)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기분 좋은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메일(정유진)의 이번 듀엣은 연인들의 설렘을 담고 있는 곡으로, 메일(정유진)의 청아한 보이스와 빌리어코스티 의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다. 빌리어코스티가 직접 작사,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대거 포진해있는 MOT 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이우 ‘이별행동’ 등 다양한 곡을 프로듀싱하고 있는 히트곡 메이커 박정욱 작곡가까지 함께했다.

또한 정유진으로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올턴을 성공, 진가를 발휘한 바 있는 메일은 ‘러브 시그널’로 리스너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며 듀엣곡은 31일 정오 공개됐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