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바이옴코리아, '제1회 엑소바이옴 비즈니스 사관학교’ 진행
엑소바이옴코리아, '제1회 엑소바이옴 비즈니스 사관학교’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3.2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엑소바이옴코리아가 엑소리젠 사업자들을 위해서 제1회 엑소바이옴 비즈니스 사관학교를 개최했다.

제1회 엑소바이옴 비즈니스 사관학교는 지난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대전 유성호텔에서 사업자들의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1박 2일 동안 진행되었다.

이번 제1회 비즈니스 사관학교는 이틀 간에 걸쳐 열렸으며, 영업이사와 각 지점장들이 참석한 회원들에게 사업에 대한 비전, 성공적인 영업 전략 등 다양한 노하우를 들려주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특히 한국강사협회 부회장이자 이기는PT의 대표인 최홍석 강사가 참석해 비즈니스 전략과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면서 효과적인 영업 방법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엑소바이옴코리아의 비즈니스 사관학교는 강의뿐만 아니라 토론과 팀 프로젝트 등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의 문제해결 능력을 강화하고 실전적인 역량을 키워 개인 및 조직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제1회 엑소바이옴 비즈니스 사관학교에서는 출시 예정 제품인 ‘리얼톡스 엑소좀 메가 리프팅 마스크’도 소개되었다.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리얼톡스 엑소좀 메가 리프팅 마스크’는 엑소좀을 비롯해 피부 탄력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리얼톡스, 리더맥스, 베이비콜라겐 등 특화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 톤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