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야시장 전속모델 이도현, '유퀴즈' 출연
족발야시장 전속모델 이도현, '유퀴즈' 출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3.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족발야시장의 전속모델 배우 이도현이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이날 배우 이도현과 함께 유퀴즈에서 소개될 내용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더 글로리의 촬영 비하인드를 전하며, 배우로 생활하며 겪은 다양한 상황에 대한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의 남자 주인공 주여정 역으로 열연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연기력과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동은(송혜교)의 조력자로 나서 본격적으로 복수를 도울 예정이다. '더 글로리' 파트 2는 3월 10일 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과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도현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20대 남자 배우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도현은 지난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18 어게인',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멜랑꼴리아' 등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2022년에는 족발야시장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신메뉴 족마호크 TV-CF 촬영을 진행하였고, 기존 족발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족발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TVCF영상, 메이킹 영상 등 이도현의 다양한 모습은 족발야시장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족발야시장은 최근 캐나다 토론토를 기점으로 해외 진출을 시작하였으며, 전국 320호점을 달성한 족발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이다.

이도현은 현재 족발야시장의 전속모델 활동과 더불어 앞으로 공개될 드라마 나쁜엄마와 영화 파묘에 출연하여 더욱 활발한 활동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