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뷰티(Hygiene Beauty) 전문브랜드 나디브(NADIV) 선보여
위생뷰티(Hygiene Beauty) 전문브랜드 나디브(NADIV) 선보여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3.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차례대로 나디브 김연화 대표, 나디브 김봉우 대표, 나디브 R&D센터 김홍겸 박사
▲ 왼쪽부터 차례대로 나디브 김연화 대표, 나디브 김봉우 대표, 나디브 R&D센터 김홍겸 박사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르하임이 2년 6개월의 준비기간을 통해 드디어 위생뷰티(하이진 뷰티) 전문브랜드 ‘나디브’를 대중에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나디브 가맹본부는 22년 11월부터 컨피덴셜 프리런칭(비공개 선런칭) 기간을 통하여 홍보마케팅, 언론공개 등은 일체 없이 창업박람회 및 입소문만으로 가맹점을 모집해 화제가 됐다. 입소문만으로 30호점이 돌파되었고 또한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1차 창업상담 및 서류면접, 2차 임원면접 이라는 엄격한 절차를 통해 가맹점을 선발하는 등 혁신적인 행보를 보인 바 있다.

나디브(NADIV)는 ‘위생뷰티’, ‘하이진뷰티’ 라는 신조어를 뷰티시장에 등장시키며, 창립멤버들 또한 큰 이슈를 가져오고 있다. 현재 전국 150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왁싱 분야에 혁신을 일으킨 왁싱 업계 1위 브랜드 “아나덴”의 창립자 김봉우 대표이사, 대한민국 교육업계 혁신 아이콘으로 불리우는 前대교그룹 김연화 전무이사가 나디브의 공동대표를 맡았다. 또한 미국, 중국, 한국 대학 및 연구소에서 신규 항암제 개발, 타액을 이용한 신속 진단 기술 및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수행해온 김홍겸 박사팀이 합류하여 R&D센터를 이끌고, 그 외 다양한 마케팅 전문가, 물류전문가, 프랜차이즈 전문가 그룹 등이 합류하였다고 밝혔다.

김봉우 대표는 “아나덴에서 5년 동안 100만건 이상의 시술을 통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Y존 및 언더암 등 인체 전체에 관한 위생뷰티 니즈가 얼마나 커지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위생뷰티 분야에는 전문가가 없기에 소비자가 위험성에 그대로 노출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 위생뷰티 시장은 일반 뷰티 시장과는 확연히 다른 시장이기에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 아카데미가 핵심중의 핵심이 되어야 한다. 그래서 최고의 교육전문가(김연화 대표)를 영입하여 곧바로 ‘위생뷰티 전문가’ 양성 교육에 관한 내용을 특허 등록을 넘어 기술 임치까지 2건을 등록했으며, 다양한 디플로마 과정을 신설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김 대표는 차별화된 위생뷰티 진단키트 및 위생뷰티 제품 연구를 위해 국내외 다양한 대학 및 연구기관과 협력해 다양한 지적재산권 확보 및 임상연구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화 대표는 “아나덴이 그랬던 것처럼 우리의 이 도전은 또 하나의 큰 혁신으로 기억될 것이다. 나디브란 고대 히브리어로 ‘고귀한, 고결한’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나디브가 고객을 위해 어떤 마음으로 올바른 위생뷰티 문화를 이끌어갈지, 그 의지를 담은 의미이기도 하다. 나디브가 고객을 향하여 가맹점, 대리점과 함께하는 이 도전을 “나디브 프로젝트”라고 부른다.”라고 전했다.

나디브 프로젝트는 “위생뷰티에 전문화된 교육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하여 진정한 위생뷰티 전문가를 양성하고, 고객에게 올바른 위생뷰티 정보를 큐레이팅하여 올바른 위생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이 되는 것”이란 뜻을 담고 있다.

나디브 가맹본부는 3월 30일부터 4월 1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창업박람회를 통해 공식적인 대리점 창업 상담을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