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올떡’ 예비 패밀리 창업 지원 나선다
제너시스BBQ, ‘올떡’ 예비 패밀리 창업 지원 나선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3.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사진제공/제너시스BBQ)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ALL TOKK)'이 예비 패밀리(가맹점)에게 가맹비 지원 등 '창업 특전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2007년 론칭한 올떡은 '모든 날 모두를 위한 떡볶이'를 모토로 다양한 테마의 떡볶이와 사이드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떡볶이 전문 브랜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속되는 고물가와 고금리로 어려운 경제 환경 속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예비 패밀리의 초기 투자비용의 부담을 덜기 위해 ‘창업 특전 혜택’을 제공하고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올떡의 ‘창업 특전 혜택’은 3월말까지 선착순으로 10개점에 제공되며 가맹비와 인테리어 디자인비 전액을 모두 본사가 지원한다. 

또,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창업문의 시 비즈니스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상담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최근까지도 지속되고 있는 불경기와 고용 불안정 등으로 브랜드 창업 문의가 꾸준히 증가해오고 있다”며 "28년간의 사업 노하우로 완성된 BBQ의 브랜드 파워와 BBQ 성공 DNA를 통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패밀리들이 올떡과 함께 성공의 발판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