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롯데슈퍼와 뭉쳤다...25주년 기념 ‘온리원세일’ 공동 개최
롯데마트, 롯데슈퍼와 뭉쳤다...25주년 기념 ‘온리원세일’ 공동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3.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축산매장 전경.(사진제공/롯데마트)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축산매장 전경.(사진제공/롯데마트)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마트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롯데마트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할인 행사 ‘온리원세일’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대형 할인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 분야에서 20여년 이상 쌓아온 전문성과 노하우를 교류, 상품 기획과 소싱 전 과정의 점검과 개선을 진행하고 통합 소싱 업무를 새로 정립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함께하는 첫 통합 할인 행사다. 프로모션 내용도 개선된 원가 경쟁력을 바탕으로 1+1 증정, 50% 할인, 연중 최저가 등으로 준비했다.

미국산 소고기, 호주산 청정 와규, 제주 갈치, 활대게, 큰 치킨 등 먹거리 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며 토마토 전품목, 미국산 오렌지, 두부와 콩나물 등도 ‘많이 살수록 더 싸게’, ‘엘포인트 할인’ 등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 신선가공식품부터 생활 잡화까지 총 100여 가지가 넘는 반값 할인 상품도 준비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온리원세일 쇼핑지원금’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슈퍼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 중 총 100명을 추첨해 60만 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롯데마트와 슈퍼가 하나되어 진행하는 첫번째 대규모 행사인 만큼 철저한 고객 분석, 사전 기획, 물량 확대 등 롯데마트와 슈퍼의 모든 역량과 노하우를 동원해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마트와 슈퍼의 시너지를 토대로 고품질의 상품을 최적의 가격에 선보여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