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 2023 서울 상반기 IFS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여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 2023 서울 상반기 IFS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가 2023 서울 상반기 IFS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IFS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로,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올해 250개 브랜드 550개 부스가 참여해 예비 창업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창업 정보와 프랜차이즈 업계 동향, 창업 트랜드 정보 등을 제공한다.

주식회사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는 시원한 살얼음맥주와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안주 거리를 앞세워 가맹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20-30대 고객층을 유치하고 있으며 저렴하지만 퀄리티 높은 다양한 메뉴로 유명하다. 지난 1월, 전국 200호점의 계약과 오픈을 성사시키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인쌩맥주’는 예비 창업자나 업종전환을 고민하는 기존 창업주를 대상으로 자사의 창업 시스템과 가맹절차, 비용, 창업 노하우 등 여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창업 계약 진행 시 특별한 창업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쌩맥주’ 최혜상, 김태현 대표가 직접 참가하여 현장 설명회를 진행하고 ‘인쌩맥주’의 다양한 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인쌩맥주 관계자는 “IFS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그 동안 시간과 장소의 한계로 인해 직접 뵙지 못했던 많은 예비창업자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폐업률이 높은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인쌩맥주’의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쌩맥주 박람회 부스 방문과 IFS 전체 관람 사전 등록은 IFS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인쌩맥주 부스 위치는 코엑스 3층 C홀(C24)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