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SK주차장’ 주차비 할인으로 경제 악화에 여행객 도와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SK주차장’ 주차비 할인으로 경제 악화에 여행객 도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SK주차장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경제침체가 지속되고 있어 주차비에 부담을 느낀 많은 이들이 김포공항보다 낮은 주차요금으로 구성된 업체를 찾고 있다.

이에 주차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이 주차비 할인으로 경제악화에 경비부담을 줄여 여행객들을 돕고 있다. 현재 SK주차장은 주차비를 최대 70%까지 절감된 행사를 하고 있으며,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포공항 중 최저가인 주차 대행 전문 업체 ‘SK주차장’은 최대 70% 할인된 주차 요금으로 여행객들에게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 시, 평일 하루 8000원, 주말 1만3000원으로 주차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갑작스러운 사건, 사고에도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여행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동영상 및 사진 촬영을 하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가 입점하여 오는 날에 맞춰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K주차장 고객은 스팀세차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에 한하여 렌터카 비교 앱 1등 ‘카모아’ 렌트가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여행경비 부담도 줄이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새로운 서비스를 연구해 최고의 주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0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SK주차장은 인천공항에도 서비스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대표 번호로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