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토이스튜디오, 토트넘 홋스퍼 공식 손흥민 SD 피규어 발매
티토이스튜디오, 토트넘 홋스퍼 공식 손흥민 SD 피규어 발매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3.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토이스튜디오)
(사진제공/티토이스튜디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티토이스튜디오가 토트넘 홋스퍼FC의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손흥민 SD피규어를 출시했다.

손흥민 SD피규어는 약 70mm×70mm×135mm의 크기로, 무게는 약 75g이다.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그대로 살려 익살스러움을 가미해 ‘SON’ 팬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해당 SD피규어는 우수한 완성도와 현실감 넘치는 색감으로 발매 초부터 축구 팬들과 피규어 매니아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았다.

손흥민 SD피규어는 티토이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총 5,000개만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영국 프리미어 리그 2022-23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17%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손흥민 선수의 피규어 외에도 그의 ‘영혼의 단짝’이라 불리는 해리 케인 선수의 피규어도 함께 판매 중이며, 손흥민 선수와 해리 케인 선수의 피규어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제공/티토이스튜디오)
(사진제공/티토이스튜디오)

티토이스튜디오 관계자는 “최근 3D프린팅 산업의 활용 분야가 다양해지고 키덜트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피규어, 캐릭터피규어, 아트토이, 인형 등 다양한 맞춤 제작형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손흥민 선수의 피규어는 수많은 스포츠 팬들과 피규어 매니아들에게 뜻 깊은 즐거움을 안겨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