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 공부방,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프로모션 진행
아소비 공부방,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프로모션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2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아소비
사진 제공: 아소비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교육 프랜차이즈 아소비 공부방이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예비 창업자들이 각 분야의 프랜차이즈 창업의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전국 1,6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아소비는 국내 5~9세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다. 주 4일 대면 수업이 특징인 아소비 공부방 창업은 가정에서 운영이 가능한 소자본 주부 창업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경력 단절 주부, 초보 창업자를 대상으로 공부방 가맹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아소비 부스에 방문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1:1 상세한 창업 상담은 물론 가맹점주와 상생하는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과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 방문 상담자를 대상으로 4월 내 가맹 계약 시 교육원 운영에 필요한 재택형 6인 책상+2단 책장, 학원형 8인 책상+2단 책장 총 80만 원, 1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아소비 관계자는 “이번 IFS 창업박람회를 통해 아소비 공부방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창업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창업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