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고은빛산부인과, 임신 준비 및 초기 임신 산모위한 온라인 강의 진행
송파고은빛산부인과, 임신 준비 및 초기 임신 산모위한 온라인 강의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산모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는 송파고은빛산부인과(대표원장 이기주)는 지난 3월 25일 ‘노경원 원장의 예비맘 및 초기 산모들을 위한 임신 준비부터 만삭까지 미리 알기’ 라는 주제로 온라인 강의를 진행했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송파고은빛산부인과의 온라인 강좌는 정기적인 강의로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상호 소통 방식으로 진행되는 해당 강의는 직접 진료중인 의료진이 준비한 교육 자료와 더불어 실시간 질문까지 받으며 진행하는 온라인 강좌이다.

다양한 강좌를 진행하는 송파고은빛산모교육센터는 임신과 출산뿐 아닌 태교와 육아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으로 활발히 운영되고 있었으나, 코로나19 상황이 겹쳐 현재는 온라인 강좌와 소규모 오프라인 강좌로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채널인 송파고은빛 네이버 카페를 통해 지속적으로 산모들의 목소리를 최우선하여 시스템 개선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강의를 진행한 노경원 원장은 “임신 준비 중인 산모를 비롯해 초기 임신 산모들은 임신에 대한 걱정과 설렘이 공존하기에 더욱 궁금한 점이 많을 수밖에 없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산모님들의 궁금증이 해소되어 아기와 만날 행복한 순간을 기다리는 데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