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영화관 필수템으로 주목
가정용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영화관 필수템으로 주목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0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포스픽 미니빔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구글 어시스턴트 탑재로 더욱 스마트한 ‘포스픽 미니빔’이 52%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씨즌 등의 OTT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영화, 드라마를 정주행하면서 우리집을 나만의 영화관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1인 가구, 자취생 사이에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TV 대신 작고 휴대가 편리한 가정용빔프로젝터를 구입하는 것이 유행이 되고 있다.

이미지 = 포스픽 미니빔

최근에는 선명한 화질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lg 시네마빔이 주목을 받고 있다. hf60la, hu80ka, hf85la 등 다양한 스펙을 갖춘 제품이 있어 크기, 스펙, 가격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비싼 가격으로 인해 부담이 되는 경우에는 중소기업의 가성비가 좋은 가정용빔프로젝터를 구입하는 것도 좋다. 최근에는 중소기업 제품도 hf60la, hu80ka, hf85la와 같은 대기업 고성능 제품 못지않게 높은 기술력과 인공지능 기능을 자랑하며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많은 중소기업 가정용빔프로젝터 중에서도 SK광원기술력과 유오플러스 AI 기술력 그리고 포스픽이 만나 탄생한 세계 최초 인공지능 AI빔프로젝터로 ‘포스픽 미니빔’이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 도입으로 더욱 편리하게 컨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레이저 광학 엔진(LBS) 모듈을 탑재하여 DLP 방식보다 색 표현력이 뛰어나다. 또한 자동 초점 기능이 탑재되어 캠핑 등의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빔프로젝터 추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영화, 드라마를 감상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lg 시네마빔 등의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별도의 페어링 없이도 유튜브,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제품이며, 블루투스 스피커, 테블릿 PC 등의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200인치 스크린을 지원하며, 별도의 충전선 없이도 2시간 30분~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포스픽 미니빔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