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사.. 54% 당질감소 로이닉 저당밥솥 눈길
건강한 식사.. 54% 당질감소 로이닉 저당밥솥 눈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로이닉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사람들은 저마다의 방법으로 건강을 관리하길 원하고 최근 면역력의 중요성이 대두되어지고 있으면서 자신의 면역력이 무너지지 않게 관리를 하고 기초체력을 튼튼하게 하기 위한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에 따라 탄수화물을 과잉으로 섭취하게 되면 몸이 살이 잘 찌는 체형으로 바뀌게 될 뿐 아니라 몸에 해롭다는 것을 알아 건강을 신경쓰면서 많은 사람들이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한으로 하여 몸의 혈당을 관리하도록 하는 저탄수화물을 섭취하는 문화도 생겨나게 되었다.

트렌드에 맞춰 중소기업도 저당밥솥 시장에 가세했다. 현재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기술력으로 당질을 50% 이상을 절감하는 로이닉 저당밥솥은 출시되자마자 눈길을 끌고 있다. 로이닉 저당밥솥은 밥안에 있는 영양소들은 그대로 섭취하면서 칼로리는 대폭 낮춰주기 때문에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백미의 칼로리가 부담되는 365일 건강 관리를 신경쓰는 직장인과 탄수화물 과다 섭취가 걱정되는 많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로이닉 관계자는 “제품의 본질과 성능 그리고 유통마진을 줄여 보다 착한가격으로 우리나라에서 좋은 제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싶다며, 특히 건강한 식사를 위해서 저당밥솥 추천을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