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파크, 최상급 인프라 구축한 대형 스크린골프 오픈
골프존 파크, 최상급 인프라 구축한 대형 스크린골프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3.3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상록구 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골픈 인구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골프연습장도 진화하고 있다. 특히 실제 필드에 나간 것 같은 리얼리티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이번 3월에 안산에 오픈한 “골프존파크 사동 서원호텔사거리점”은 최신형 투비전플러스, 모션플레이트, 좌타석을 구비하며 디테일과 편의성을 높였다.  

모션 플레이트는 타격부 1개, 타석부가 4개로 지면 상황에 따라 약 100여 개의 모션을 구현하기 때문에 실제 필드에 있는 것 같은 리얼한 경사지가 연출된다. 타석부는 체중 이동 센서가 탑재되어 키오스크의 스윙분석 메뉴에서 나의 체중 이동 데이터를 상세히 체크할 수 있다. 

게임 화면 역시 잔디와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정도의 리얼리티를 담았다. 개인별 퍼팅 깃대 설정을 유지하거나 제거가 가능하며 깃대를 맞고 홀컵에 들어가거나 튕겨 나가는 것의 상황 연출도 가능하다. 바람의 세기에 따라 깃대의 흔들림이 다르게 구현될 뿐만 아니라 샷을 할 때 티나 디봇이 날아가는 등의 연출 역시 혁실감을 강화하여 끈 호응을 얻고 있다.

골프존파크 사동 서원호텔사거리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투비전 플러스, 모션플레이트, 좌타석을 통해 본연의 재미를 꾸준히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 전하였다. 

1층부터 4층까지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는 상록구에 위치한 스크린골프 “골프존 파크”는 2층부터 4층까지 투비전 플러스, 모션플레이트가 구비되어 있는 대형 룸 10개와 함께 휴게공간 및 카페테리아, 락커, 흡연실이 준비되어 있다. 룸 안에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신발살균기, 식기살균기로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건물 내 주차장과 인근 무료 공영주차장 등 다양한 종류의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관계자는 “이외에도 골프채와 운동복, 신발 역시 대여가 가능하여 처음 배우는 골퍼들이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배울 수 있을 거다.” 라며 “앞으로도 최상급 시설 상태를 유지하여 기분 좋은 회원들을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