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구매장 미선디자인 우드슬랩테이블 인테리어가구로 자리잡아
종합가구매장 미선디자인 우드슬랩테이블 인테리어가구로 자리잡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선디자인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1인가구, 홈족, 홈코노미 등의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이전보다 높아졌다. 이 중 우드슬랩은 어떤 공간에도 잘 매치가 되어 많은 이들의 인테리어 및 디자인가구로 자리를 잡고있다. 이에 우드슬랩테이블 전문매장인 미선디자인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떡판테이블, 우드상판, 수입가구, 모던가구, 디자인가구 등 다양한 컨셉의 가구를 취급하고 있는 대형종합가구매장이다. 이 중에서도 우드슬랩테이블을 전문으로 하는 매장으로 인근 파주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서 이미 입소문이 나있을 만큼 많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미선디자인은 우드슬랩 제작에 사용되는 자바섬 월넛, 스키목, 마호가니, 티크 등 다양한 수종의 목재들을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직수입으로 제작되어 우수한 품질 및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을 받고있다.

또한 미선디자인의 떡판테이블은 원목이 가지고 있는 결, 옹이, 색깔 등의 특성을 살려 제작된다. 이에 나무 본연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각기 다른 스타일의 우드슬랩상판이 만들어진다. 이로 인해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나만의 가구로 인기가 높다.

관계자는 “미선디자인은 우드슬랩 외에도 모던가구, 패브릭소파, 수입가구, 대리석식탁, 소파, 침대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도 전시되어 있어 집과 어울리는 가구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파격할인 행사도 진행 중 이며 인기상품 떡판테이블 제품에 따라 60 ~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인근 송도랜드마크시티센트럴더샵,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한강금호어울림 등 신규아파트 입주예정자들에게 특별 할인가가 적용된다고 한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1, 2층의 큰 규모의 종합가구전문매장으로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가구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 니즈에 알맞은 맞춤 제작 가능한 상품들도 폭넓게 준비되어 있어 1:1 무료상담을 통해 집과 어울리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