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POST] 가수 이찬원 데일리뉴스"전국투어 콘서트 '원데이' 순항"
[아티스트POST] 가수 이찬원 데일리뉴스"전국투어 콘서트 '원데이' 순항"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4.0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수 이찬원_출처_이찬원 인스타그램
사진 = 가수 이찬원_출처_이찬원 인스타그램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전국투어 콘서트 ‘원 데이’ (ONE DAY)로 전국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 3월 서울에서 시작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춘천, 성남, 대구, 대전, 부산, 고양 등 여러 지역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찬원의 콘서트는 매번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부산 공연은 총 4800석 전석이 오픈날 매진되었다고 소속사 대박기획이 밝혔다. 이에 따라 이찬원은 2년 연속 전 지역 매진 기록을 세우며 순항할 것으로 보인다. 

이찬원은 콘서트에서 지난 3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원’의 수록곡들과 함께, 트로트의 명곡들과 팝송 커버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첨단 무대장치와 화려한 의상, 감각적인 안무 등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찬원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또배기’를 부르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 곡은 원래 1990년 가수 머루와 다래가 부른 곡으로, 2008년 트로트 가수 故 (고) 이성우가 새롭게 커버해 히트했다. 이성우는 2018년 췌장암으로 세상을 떠났으며, 그의 아들 이승환은 아버지의 꿈을 이어받아 가수가 되었다. 이승환은 최근 KBS1 '아침마당’에서 '진또배기’를 부르며 아버지에 대한 애절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찬원은 이성우와 친분이 있었으며,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그의 아내와 아들을 만나기도 했다. 이찬원은 그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찬원 콘서트 '원 데이’는 오는 4월 8일과 9일 춘천에서 공연을 하며, 추가 지역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의 유튜브채널은 구독자 34.9만명과 SNS인스타그램 팔로워 팔로워 21.1만을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