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테이블 전문 ‘나무공감’ 4월 봄맞이 원목식탁 할인 및 1인체어 1+1 연장
우드슬랩테이블 전문 ‘나무공감’ 4월 봄맞이 원목식탁 할인 및 1인체어 1+1 연장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4.0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우드슬랩 전문 매장을 운영중인 ‘나무공감’ 인천서구가구단지 본점에서 6인~8인용 원목식탁 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부터 진행된 릴레이 원목테이블 구매시 1인 의자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이와 함께 이사 및 입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우드슬랩책상겸 테이블 등 상반기 베스트 모델들도 포함시켰다. 

최근 오픈한 나무공감은 봄맞이 할인행사 품목으로는 레인트리우드슬랩, 뉴송, 화이트오크 및  월넛(호두나무식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약45mm 에서 70mm의 두께로 시각적인 안정감을 지녔다. 또한 다량의 피톤치드를 방출하여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도 효과가 있다.

한편 카페테이블 아울렛 나무공감은 목재 선정부터 디자인, 가구제작 그리고 판매와 AS까지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하에 관리되고 있으며, 구매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전문매장으로 꼼꼼한 검수와 더블어 3년 간의 품질 보증은 물론, 15년 AS관리를 보증하고 있다.

나무공감 관계자는 “카페나 특수 공간에서 많이 쓰이던 수입우드슬랩테이블을 이제는 가정집에서 사용하면서 많은 분들이 우드슬램 4인식탁세트, 6인식탁세트 등을 찾고 있다”며 “그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어떤 공간에서든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