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POST] 배우 주현영 데일리뉴스"신동엽 칭찬에 감동..도시락데이 롯데웰푸드 임직원 응원메시지 전달"
[아티스트POST] 배우 주현영 데일리뉴스"신동엽 칭찬에 감동..도시락데이 롯데웰푸드 임직원 응원메시지 전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4.0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주현영_출처_나무위키
사진 = 주현영_출처_나무위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배우 주현영이 'SNL 코리아’에서 선배 신동엽에게 받은 칭찬과 도시락 모델로서의 활약을 전했다.

주현영은 4월 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여 'SNL 코리아’에서 함께하는 선배 신동엽에게 그토록 원하던 칭찬을 받게 된 순간을 공개했다. 주현영은 신동엽이 회식 자리에서 "현영이는 우리의 보물이다. 복덩이다"라고 말해준 것이 자랑스럽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주현영은 또한 ‘SNL 코리아’ 오디션 당시 신동엽의 카리스마에 눌려 오디션을 망쳤다고 생각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집에 돌아가는 길에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주현영은 당시 오디션에 딱 붙게 된 현실감 넘치는 콘셉트 연기를 멤버들에게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주현영은 롯데웰푸드와 함께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을 출시하여 100만개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를 기념하여 4월 7일 임직원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하는 ‘도시락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주현영은 도시락의 모델로서 임직원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했다. 주현영은 "도시락데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롯데웰푸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의 도시락을 맛있게 드셨다면 기분 좋은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은 바싹불고기와 숫불향이 나는 바싹불고기비빔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고기 미역국, 케이준샐러드, 과일 등이 함께 제공된다. 롯데웰푸드는 이 제품을 통해 임직원들과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주현영은 'SNL 코리아’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패러디를 선보이며 연기력 인정받았다. 그녀는 또한 ‘옥탑방의 문제아들’, ‘편스토랑’, ‘미스터트롯2’ 등 다른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